노건호 삭발 이유 탈모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아들 노건호씨가 아버지를 찾은 가운데, 노건호씨가 삭발을 해 주목받고 있다.

노건호씨는 이날 추도사 낭독 전 "최근 심하게 탈모 현상이 일어났다"며 "본의 아니게 속살을 보여드렸다"고 삭발 배경을 설명했다.

노건호씨는 "이번 일을 겪으면서 전국 탈모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동병상련의 마음을 전한다. 이미 (머리카락이)다시 나고 있다. 위로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박혜진 아나운서 사회 임채정 전 국회의장 추도사

23일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8주기 추모식이 열린 가운데 사회를 보는 박혜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 아나운서는 전 MBC아나운서로 2001년~2014년 5월까지 MBC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한편, 박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추도식은 애국가와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 가수 한동준과 노래패 우리나라의 추모공연, 추도사, 추모영상와 유족 인사말, 참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임채정 전 국회의장이 노무현 전 대통령의 8주기 추도식에서 추도사를 전했다.

23일 오후 2시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 묘역에서 열린 노 전 대통령 8주기 추도식에서 추도사를 낭독한 임 전 국회의장은 '민주주의 부활'을 말하며 촛불민심이 국정농단 세력을 몰아내고 새 정부를 세운 과정을 '사람 사는 세상이 오는 소리'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